신세계免, 위드코로나 관광 재개 시대 맞아 특별 면세 프로모션 실시

전국민 백신 접종 완료 75.3% 돌파, 접종 완료자 대상 이벤트 진행
해외여행 재개 분위기 급상승, 하나투어와 손잡고 면세 쇼핑 활성화 앞장
기사입력 : 2021-11-01 10:25:34 최종수정 : 2021-11-01 10: 28 김재영 기자
  • 인쇄
  • +
  • -
▲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 위드코로나 특별 프로모션 홍보 이미지(2021.11.01)

 

신세계면세점(대표 유신열)은 1일 “전국민 코로나 백신 접종이 2차 완료자가 75.3%(10월 31일 기준, 질병관리청 발표)에 달해 본격적인 위드코로나 시대로 접어들며 관광분위기가 무르익고 있다”며 “면세점도 기지개를 켜고 조속한 시일내에 국제 관광이 다시 재개되기를 기대하며 면세점 고객들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발빠르게 나섰다.

현재 백신 접종 완료자의 경우 코로나19 고위험국가를 제외한 국가 방문 후 입국 시, 자가격리가 면제되고 수동감시로 전환되는 등 백신 인센티브 제도가 시행되어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실제로 국내에서도 트레블버블 체결로 지난 7월 24일 6명의 관광객이 마리아나 제도(사이판 등)를 방문한 이후 꾸준히 관심이 증가되어 왔고 마리아나 관광청에서는 올해 연말까지 사이판 트래블 버블 상품이 8,000명이 예약해 마감됐다고 밝히고 있다. 또 괌이나 유럽 등 해외 여행 예약률도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신세계면세점은 이에 발맞춰 선제적으로 풍성한 면세점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백신 접종 고객 대상으로 신세계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썸머니’ 및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백신 접종 완료 인증 이벤트’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는 11월 2일부터 28일까지 이벤트에 응모만 하면 이벤트 종료 후 당첨자 선정을 통해 혜택을 일괄 지급한다. 출국 없이 면세쇼핑을 할 수 있는 ‘쓱스페셜몰’ 7% 할인쿠폰(200명) 및 5% 할인쿠폰(500명)과 함께 온라인몰 전용 ‘썸머니’ 500원을 제공하며, 총 1,000명에게 온라인몰 전용 ‘썸머니’ 1,000원을 추가 증정한다. 또, 명동, 부산, 인천공항점 안내데스크 및 고객센터에서 접종 완료 인증서를 제시하면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하며, 인천공항점에서는 추가로 최대 11만원의 할인쿠폰 4종을 선착순으로 추가 제공한다.

하나투어 여행사와 특별기획 한 ‘드림 혜택팩’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하나투어 ‘꿈꾸는 대로, 펼쳐지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것으로 11월 한 달간 하나투어 해외여행 예약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2천명에게 신세계면세점 멤버십 등급 업그레이드뿐 아니라 구매 금액에 따라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쓸 수 있는 하나투어 제휴캐시를 최대 23만원까지 증정한다.특히 해당 프로모션 참여 고객이 여행 당일 인천공항점 데스크 방문하면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 전용 썸머니 3만원권을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꿈에 그리던 해외여행이 가능해지면서 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높아졌다”며 “무엇보다 안전하게 여행을 다녀오는 것이 최우선인 점 잊지 않고, 푸짐한 면세 혜택으로 더욱 즐거운 여행길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재영 기자

태그

댓글쓰기

전체댓글수 0

  • 인사·동정
    관세청 인천공항세관장 인사
    ■ 고위공무원 가급 승진 및 전보(2025년 10월 15일자) 관세청 인천공항세관장 박 헌 (朴軒)
  • 인사·동정
    이명구 관세청장, 제주도 지정면세점 업계 간담회 개최
    이명구 관세청장이 10월 1일 제주 컨벤션센터 회의실에서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 면세점, 제주관광공사(JTO) 면세점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현장을 방문했다.관세청 보세산업지원과 김진선 과장은 “이번 간담회가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이 증가함에도 불구하고 매출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도 지정면세점 업계의 현장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지원방안을
  • 특허경쟁
    롯데免 명동점, 5년 특허 갱신 획득
    관세청(청장 이명구)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위원장 순천향대 정병웅 교수)은 9월 23일 천안 관세인재개발원에서 특허심사위원 20명과 ‘제5회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를 개최해 “롯데면세점 명동점의 특허갱신 심사를 심의해 갱신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특허심사위원회는 롯데면세점이 신청한 서류를 검토하고 프리젠테이션등 심사 과정을 거쳐 지난 5년간 최초 특

TR&DF 뉴스레터

TR&DF의 심층적인 분석 콘텐츠가
담긴 뉴스레터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TR&DF 뉴스레터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