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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화물사업 실적 힘입어 2분기 영업이익 949억 원 달성
김재영 기자 2021.08.18
아시아나항공(대표 정성권)이 17일 “국제회계기준(K-IFRS) 별도 재무제표 기준으로 2분기 매출 9,335억원, 영업이익 949억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전년 동기 대비 2분기 매출액(별도 기준)은 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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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웨이항공, 글로벌고객만족도 LCC 부문 ‘7년 연속 1위’ 선정
김재영 기자 2021.07.08
티웨이항공은 8일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조사에서 7년 연속으로 저비용항공 부문 1위에 선정됐다”며 세부적으로는 “‘소비자 품질 만족도’, ‘고객 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7년 연속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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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웨이항공, 12~14일 단 3일 주말 국내선 특가 판매
김재영 기자 2021.03.13
티웨이 항공은 “최저 8,100원에 판매하는국내선 항공권 특가 판매를12일부터 14일까지 단 3일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에서 진행한다”며, “해당 항공권은 이달 25일까지 탑승 가능하다”고 밝혔다. 티웨이 항공 관계자는 “이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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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웨이항공, 직무 체험 프로그램 ‘크루 클래스’ 공식 사이트 오픈
김재영 기자 2021.02.24
티웨이항공은 24일 항공관련 학과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객실승무원 체험 프로그램 ‘티웨이 크루 클래스(t’way crew class)‘를 22일부터 공식 사이트를 오픈하며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티웨이 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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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CC, 설 연휴 맞이 국내선 노선 임시 증편 “귀성객 편의 높인다”
육해영 기자 2021.01.29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저비용항공사(LCC)가 다가오는 설날 연휴(2월 11일~13일) 수요를 흡수하기 위해 국내선 노선을 임시 증편하고,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다만 최근 IM선교회를 중심으로 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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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착륙 국제관광비행 다시 활기 되찾을까…아시아나 31일 항공 재개
육해영 기자 2021.01.25
이달 중순부터 국내 코로나19 확산세가 다소 완화되면서 국내 주요 항공사들이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상품 판매 재개에 나섰다. 이에 따라 국내 면세업계도 속속히 내국인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을 선보이면서 모처럼 활기를 되찾는 분위기다. 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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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CC 무착륙 관광비행 추가 운행 나서…이번에도 가격별 ‘희비’ 엇갈릴까
육해영 기자 2021.01.15
국내 저비용항공사(LCC)가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해 면세품 판매가 가능한 2차 무착륙 국제관광비행(1월 9~31일) 운항에 나섰다. 지난해 12월 예상치 못한 코로나19 확산세로 다소 시들해진 분위기지만 그래도 안 하는 것보다는 ...
  • Brand
    인천공항, 9월 ‘샤넬’·‘롤렉스’ 면세점 매장 오픈
    TFWA(Tax Free World Association) 하이난 스페셜 행사 마지막 날인 24일에는 ‘프리미엄 럭셔리의 미래(The Premium and accessible luxury)’ 주제로 컨퍼런스가 개최됐다. 이날 인천공항 상업시설처 임성빈 면세사업팀장은 ‘럭셔리 산업과 함께 미래를 향한 행진 : 인천공항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라는 주제발
  • Market Analysis
    [분석] 면세점 7월 매출액 1조3,167억 원으로 또 떨어져
    국내 면세점 7월 매출액 실적이 한국면세점협회(협회장 롯데면세점 이갑 대표)를 통해 1조3,167억 원(USD 1,149,810,191) 이라고 1일 공개했다. 단순히 매출액으로만 놓고 보면 5월 1조5,687억 원(USD 1,396,614,830) 대비 14.1% 하락한 6월 1조3,479억 원(USD 1,200,813,492) 이후 추가로 2.3% 하락
  • World DF
    中, 8월 1일부터 하이난 ‘다이고’ 면세품 추적 코드 이용해 단속
    무디다빗리포트의 마틴 무디는 29일 “중국 당국이 ‘다이고(代购, Daigou)’ 상거래를 단속하기 위해 면세품에 ‘추적 코드(tracing cords)’ 도입을 면세사업자들에게 명령했다”는 기사를 통해 “해당 조치는 8월 1일부터 하이난 섬의 면세사업자들은 의무적으로 면세품에 추적코드를 심어 다이고 판매를 방지해야 한다” 는 내용을 보도했다. 무디는 6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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