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thumbimg

2018 4분기 최고 브랜드 '구찌'(Gucci), 브랜드 지형도 달라질까
김일균 기자 2019.02.11
지난 7일 온라인 패션 정보·가격 검색 사이트 러스트(Lyst)가 2018년 4분기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로 '구찌'(Gucci)가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러스트는 "10월부터 12월까지 구찌 제품에 대한 검색 수요가 600만 ...

thumbimg

중국 진출 명품 브랜드 가치↑, 현지 판매 전략 자리 잡나
김일균 기자 2019.02.11
지난 1월 22일 영국 브랜드 평가 기관 '브랜드 파이낸스'(Brand Finance)가 "중국 시장 진출 영향으로 명품 브랜드들의 가치가 대폭 상승"했다고 발표했다. 이들이 발표한 '글로벌 500 2019' 자료에 따르면 '루이비통 ...

thumbimg

아모레퍼시픽그룹 설맞이 협력사 대금 조기 지급
김선호 2019.01.25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설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에 770억 원 규모의 거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이번 대금 지급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의 11개 계열사에 원부자재, 용기, 제품 등을 공급하는 800개 협력사가 대상이다. 이에 따라 오는 2월 1 ...

thumbimg

[브랜드 1번지] LG생건, 지난해 4분기 사상 최대 실적...‘화장품이 효자’
김선호 2019.01.25
LG생활건강(이하 LG생건)이 2018년 4분기 1조 6,985억 원의 매출을 기록해 전년동기 대비 14.2% 성장했다. 4분기 실적 중 사상 최대치다. 영업이익도 2,108억 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13.9% 증가했다. LG생건의 매 ...

thumbimg

2019 화장품 2강 신년사 , 아모레 ‘변화’ vs LG생건 ‘다지기’
김선호 2019.01.02
국내 화장품 시장 양 대 산맥인 아모레퍼시픽(이하 아모레)과 LG생활건강(이하 LG생건)이 각 신년사를 발표했다. 아모레는 2019년 경영방침으로 ‘변화’를 주문했으며, LG생건은 ‘보석 같은 회사’를 만들자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그 ...

thumbimg

조니워커 ‘왕좌의 게임’ 한정판...“면세점서 완판 기록 중”
김선호 2018.12.28
“추운 겨울에 마시는 위스키 한정판 출시” 조니워커의 한정판 블렌디드 위스키 ‘화이트 워커 바이 조니워커(이하 화이트 워커)’가 면세점에서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신라·신세계면세점에선 현재 모두 제품이 팔렸으며, ...

thumbimg

화장품만 잘 써도, '첫 화장' 그대로 느낌...
서용하 2018.12.28
장시간 여행 중에도 여성들은 첫 화장의 산뜻한 느낌을 간직하고 싶다.시간이 지나면 눈 아래가 시커멓게 되거나 화장가루가 떨어지는 등 고충을 겪게 된다. 첫 화장 느낌 그대로 간직할 수 있는 비결은 화장품 선택에 달려있다.‘내 입술을 ...

DFN Newsletter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함에 있어 정보주체로부터의 이용 동의 여부를 사전에 고지하고 있습니다. 정보주체가 되는 이용자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동의 여부를 결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수집 이용 목적 : 구독자를 위한 의사소통 경로 확보

ㆍ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이메일,이름,회사명,전호번호

ㆍ보유및이용 기간: 메일링 해지시 까지(해지시 정보파기)

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서에 동의 하시겠습니까?

DFN Newsletter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Lates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