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thumbimg

‘코로나 블루’ 안녕! 팬톤 2021 올해의 色 ‘노랑+회색’ “희망과 회복 꿈꾼다”
육해영 기자 2021.01.08
코로나19가 휩쓴 2020년은 절망과 우울의 해였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고립감, 경기 침체로 인한 재정적 어려움 등으로 ‘코로나 블루(우울감)’을 호소하는 사람들도 크게 늘었다. 이에 글로벌 색채연구소 ‘팬톤’(Pantone)이 ...

thumbimg

코로나19가 바꾼 2021 럭셔리 트렌드…비대면 런웨이의 등장
육해영 기자 2021.01.07
전 세계를 강타한 코로나19는 럭셔리 패션 브랜드에도 많은 변화를 가져왔다. 수많은 연예인들과 패션계 유명 인사들이 참여해 이목을 끌었던 기존 런웨이는 온라인으로 대체됐고, 소비자들은 ‘언택트’(비대면) 서비스 도입에 따라 가상현실로 ...

thumbimg

향수도 집에서 맡아보고 구매…화장품 업계 부는 ‘언택트 바람’
육해영 기자 2020.10.13
최근 국내 화장품 업계가 코로나19 여파로시장이 위축됨에 따라 새로운 탈출구 모색에 나섰다.그동안 주력했던 오프라인 매장을 벗어나 화장품배달 서비스, 온·오프라인 확장 등 다양한 자구책을 마련하고 있는 상황이다.‘E-Beauty’ 시 ...

thumbimg

코로나19 속 ‘바캉스 파우치’ 똑똑하게 챙기는 법
육해영 기자 2020.07.23
뜨거운 여름, 완벽한 바캉스를 위한 뷰티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여름 휴가 파우치 ‘뷰티템’들도 보다 특별해졌다. 마스크에 가려져 보이지 않는 피부와 립 메이크업을 최소한으로 ...

thumbimg

신라면세점, ‘후다 뷰티’ 전세계 면세점 최초 입점
육해영 기자 2020.06.22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후다 뷰티’(HUDA BEAUTY)가 전세계 면세점 최초로 신라면세점에 입점한다. 신라면세점은 “북미와 중동 시장에 주력해 온 후다 뷰티가 아시아 시장 확대를 위해 뷰티 품목에 강점을 ...

thumbimg

프리미엄 스파 케어 브랜드, ‘샹프리’가 특별한 이유
육해영 기자 2019.12.24
1990년부터 이어온 스파 운영 노하우와 독보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홈스파 케어 제품을 만들고 있는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URG’(이하 유알지). 지난 5일 진행된 ‘제56회 무역의 날’에서 면세점을 통한 외국인 대상 판매실적 ...

thumbimg

전업주부가 만든 1조 원짜리 브랜드, 드렁크 엘리펀트
차민경 기자 2019.12.23
연말 잘보내고 계시는지요? 혹시 여러분의 2013년 연말이 기억나시나요? 2013년과 2019년. 저는 6년간 참 많은 변화가 있었음에도 많이 옛날처럼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여러분은 어떠신지 궁금하네요.오늘 소개해드릴 미국 뷰티 브랜 ...

DFN Newsletter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함에 있어 정보주체로부터의 이용 동의 여부를 사전에 고지하고 있습니다. 정보주체가 되는 이용자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동의 여부를 결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수집 이용 목적 : 구독자를 위한 의사소통 경로 확보

ㆍ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이메일,이름,회사명,전호번호

ㆍ보유및이용 기간: 메일링 해지시 까지(해지시 정보파기)

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서에 동의 하시겠습니까?

DFN Newsletter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이본 기사

Lates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