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 있는 장충동 신라호텔이 ‘호텔판 미쉐린 가이드’로 불리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Forbes Travel Guide)’에서 국내 호텔 최초로 3년 연속 5성 호텔로 선정됐다. 이번 ‘2021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서울 신라호텔은 국내 호텔 최초로 3년 연속 5성 호텔로 등재되면서, 전 세계 283개의 5성 호텔 중 하나이자 한국을 대표하는 호텔로 다시 공인 받았다.
![]() |
▲사진=신라호텔 제공 / 신라호텔 영빈관 전경 |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미국 현지시간 2월 1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2021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를 공식 발표했다.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이번에 선정된 호텔들은 지난해 코로나19 팬더믹으로 국가간 이동이 제한되기에 앞서 현장 실사가 진행되었다고 밝혔다.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의 CEO 필립 보옌(Filip Boyen)은 “전례 없는 이 시간 동안 2021년 수상자들은 높은 서비스 수준을 유지하고 고객 및 직원의 건강을 보장하는 동시에 수많은 역경에 모두 적응했다”며 “여행자들이 다음 모험을 떠날 준비가 되었을 때 이번 수상자들이 좋은 영감을 주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에 국내에서 21년도 5성 호텔로 선정된 곳은 장충동 신라호텔 외에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포시즌스 호텔 서울이 유일하다. 또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4성급 호텔로는 시그니엘 서울과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파라다이스시티, 파크하얏트 서울 총 4곳을 선정했다. 5성급 2개와 4성급 4개 호텔이 이번 가이드에 선정됐다. 그 외에는 추천호텔로 총 7곳을 가이드에 올렸는데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레스케이프 호텔, 롯데호텔 서울, 밀레니엄힐튼 서울, 반얀트리클럽&스파 서울,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콘래드 서울이 바로 그곳들이다.
[저작권자ⓒ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봄맞이 무착륙 관광비행 2월말~3월 총 30편 뜬다
코로나19 화이자 백신 국내 최초 인천공항 도착 및 전국 배송(포토뉴스)
관세청, 서기관 승진 (2021년 2월 25일자)
관세청, 국장급 전보 (2021년 3월 2일자)
신라호텔, 최신 프리미엄 가전 체험할 수 있는 밀착형 호캉스 패키지 선보여
관세청, 인천공항 T1 면세점 신세계·경복궁 매장 운영면적 확대 허락
롯데면세점, 27일 대한항공 A380 무착륙관광비행 손잡았다
신세계百, 26일부터 봄맞이 프로모션 “봄 기운 받아가세요” 진행
22일 유통산업발전법 개정안 논의, 정부입장 “‘면세점’은 제외”
인천공항 1터미널 면세점, 3월부터 신세계·현대·경복궁 3사가 임시운영
전업주부가 만든 1조 원짜리 브랜드, 드렁크 엘리펀트
세련되고 자연스러운 뷰티 브랜드, 바비 브라운 (Bobbi Brown)
이탈리아의 향기, 아쿠아 디 파르마(Acqua di Par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