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免 × 현대카드, 면세업계 최초 전용카드 출시

‘LOTTE DUTY FREE’ 현대카드, ‘LOTTE DUTY FREE-MIUM’ 현대카드 2종 출시
사용처와 관계없이 롯데면세점 LDF PAY 리워드로 적립돼
시그니엘 숙박권과 아이패드 경품, 추가 LDF PAY 증정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 2022-07-18 10:27:57 최종수정 : 2022-07-18 10: 30 김재영 기자
  • 인쇄
  • +
  • -
▲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2022.07.18

롯데면세점(대표 이갑) 관계자는 18일 “국내 면세업계 최초로 사용처와 관계없이 면세점 포인트가 적립되는 면세점 전용카드를 현대카드와 출시했다”며 “이 카드는 ‘LOTTE DUTY FREE 현대카드’로 VIP 고객 충성도를 제고해 락인(Lock-in) 효과를 노린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LOTTE DUTY FREE 현대카드로 일상생활에서 결제시 결제금액에 따라 LDF PAY가 자동으로 적립되는 것이 이 카드의 가장 큰 특징”이라며 “항공마일리지가 쌓이는 카드처럼 이제는 평소 생활속에서 롯데면세점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LDF PAY가 리워드 포인트로 적립된다”고 귀띔했다. 기존엔 LDF PAY는 롯데면세점에서 쇼핑을 해야만 적립이 가능했던 현금성 포인트다.

롯데면세점은 표준형인 ‘LOTTE DUTY FREE’ 현대카드와 프리미엄 고객용인 ‘LOTTE DUTY FREE-MIUM’ 현대카드 2종을 론칭한다. LOTTE DUTY FREE 현대카드는 롯데면세점 쇼핑 금액의 5%를 매월 최대 20만 원 까지 LDF PAY로 적립해준다. 추가로 여행 및 해외 가맹점을 이용하면 3%, 일반 가맹점에선 1%가 적립된다.

LVIP 등급 이상의 최상위고객을 위한 LOTTE DUTY FREE-MIUM 현대카드는 롯데면세점 결제금액의 10%를 매월 최대 30만 원까지 적립해준다. 여행 및 해외 가맹점은 5%, 일반 가맹점은 1%가 적립된다. 이에 더해 이용실적에 따라 연간 15만 원 상당의 면세점, 백화점, 마트 등 쇼핑 청구할인, 공항라운지 연 2회, 인천공항 발렛파킹 연 12회 이용권 등 VIP 고객을 위한 스페셜 혜택도 제공한다.

연회비는 LOTTE DUTY FREE 현대카드가 2만 원, LOTTE DUTY FREE-MIUM 현대카드는 20만 원이다. 혜택 및 자세한 요건은 롯데인터넷면세점 및 현대카드 홈페이지 카드 신청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휴카드 론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8월 31일까지 대규모 경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롯데면세점 현대카드를 소지한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아이패드프로를, 5명에겐 롯데 시그니엘 숙박권을 제공한다. 행사 참여자 전원에게 LDF PAY 1천 원을 100% 지급한다.

또한, 최대 4만 원 상당의 LDF PAY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에서 누적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LDF PAY 2만 원이 적립되고 그 외 가맹점에서도 누적 5만 원 이상 결제 시 LDF PAY 2만 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장기할부로 5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무이자 혜택과 함께 전월 이용금액 조건 달성 시 최대 12개월간 추가 LDF PAY를 제공한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내국인 해외여행이 차츰 정상화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현대카드와 협업하여 면세점 전용 신용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롯데면세점은 고객들이 풍부한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재영 기자

태그

댓글쓰기

전체댓글수 0

  • 인사·동정
    관세청 인천공항세관장 인사
    ■ 고위공무원 가급 승진 및 전보(2025년 10월 15일자) 관세청 인천공항세관장 박 헌 (朴軒)
  • 인사·동정
    이명구 관세청장, 제주도 지정면세점 업계 간담회 개최
    이명구 관세청장이 10월 1일 제주 컨벤션센터 회의실에서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 면세점, 제주관광공사(JTO) 면세점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현장을 방문했다.관세청 보세산업지원과 김진선 과장은 “이번 간담회가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이 증가함에도 불구하고 매출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도 지정면세점 업계의 현장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지원방안을
  • 특허경쟁
    롯데免 명동점, 5년 특허 갱신 획득
    관세청(청장 이명구)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위원장 순천향대 정병웅 교수)은 9월 23일 천안 관세인재개발원에서 특허심사위원 20명과 ‘제5회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를 개최해 “롯데면세점 명동점의 특허갱신 심사를 심의해 갱신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특허심사위원회는 롯데면세점이 신청한 서류를 검토하고 프리젠테이션등 심사 과정을 거쳐 지난 5년간 최초 특

TR&DF 뉴스레터

TR&DF의 심층적인 분석 콘텐츠가
담긴 뉴스레터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TR&DF 뉴스레터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