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하늘길 열리자 롯데 도쿄 긴자점 재오픈

김포-하네다 열려 코로나 이후 2년 3개월 만에 재개장
지난 5월 5일 호주 시드니 시내면세점 본격 가동
하반기 베트남 다낭 시내면세점도 오픈 예정
기사입력 : 2022-06-30 10:38:06 최종수정 : 2022-06-30 10: 41 김재영 기자
  • 인쇄
  • +
  • -
▲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 일본 도쿄 긴자점 재오픈 프로모션 진행(2022.07.01~08.31)

국내 공항 면세점은 물론 해외에 진출한 국내 면세점들이 하늘길이 열리며 속속 재오픈에 나서고 있다. 지난 6월 2일 제주공항내 국제선에 신라면세점이 2년 2개월만에 재오픈한 이후 29일 김포-하네다 노선이 가동되며 롯데면세점과 신라면세점 김포점이 재오픈에 나섰다. 7월 1일에는 일본 도쿄에 위치한 롯데면세점(대표 이갑) 긴자점이 2년 3개월의 긴 잠에서 깨어나 재오픈에 나선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5월 5일 호주 시드니 시내면세점을 오픈하고 영업을 개시하는 등 발빠르게 엔데믹을 맞이해 손님맞이에 분주하다. 하반기에는 동남아시아인 베트남 다낭 시내면세점 오픈과 내년 하노이 시내면세점 신규 출점도 계획중이다. 롯데면세점의 일본 도쿄 긴자점은 일본이 지난 6월 10일부터 단체관광을 허용한 후 29일 하네다 공한 노선이 복원되며 본격적으로 손님맞이에 나설 예정이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도쿄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롯데면세점 도쿄긴자점은 코로나 이후 약 2년 3개월 만의 재개장을 기념해 대규모 할인 및 증정 프로모션, 명품 위스키 경품 행사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랜만에 일본 도쿄를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혜택 강화에 나선다”며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2달 동안 총 70개 브랜드, 2,000여 개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특히 ‘SK-Ⅱ’, ‘시세이도’, ‘코스메 데코르테’ 등 인기 J-COS 브랜드와 위스키로 유명한 ‘산토리’와 ‘정관장’ 등이 대표적이다.

이 관계자는 “7월 1일부터 31일까지 도쿄 긴자점에서 2만엔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근 인기 폭발인 일본 위스키 ‘산토리 히비키’ 21년산, ‘야마자키’ 18년산, ‘하쿠슈’ 18년산 각 1병 및 ‘히비키 하모니 마스터즈’ 5병, ‘카부토’ 20병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귀띔했다. 또 김포-하네다 항공편 탑승 고객을 위한 선착순 기프트카드 증정 이벤트도 7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도쿄긴자점에 방문한 고객 5명에게 매일 선착순으로 당일 사용 가능한 기프트카드 2만 원 권을 제공한다.

박창영 롯데면세점 글로벌사업본부장은 “국제선 항공 재개에 맞춰 롯데면세점 도쿄 긴자점이 2년여 만에 재오픈한다”라며 “글로벌 관광시장이 점차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내‧외국인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재영 기자

태그

댓글쓰기

전체댓글수 0

  • 인사·동정
    관세청 인천공항세관장 인사
    ■ 고위공무원 가급 승진 및 전보(2025년 10월 15일자) 관세청 인천공항세관장 박 헌 (朴軒)
  • 인사·동정
    이명구 관세청장, 제주도 지정면세점 업계 간담회 개최
    이명구 관세청장이 10월 1일 제주 컨벤션센터 회의실에서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 면세점, 제주관광공사(JTO) 면세점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현장을 방문했다.관세청 보세산업지원과 김진선 과장은 “이번 간담회가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이 증가함에도 불구하고 매출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도 지정면세점 업계의 현장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지원방안을
  • 특허경쟁
    롯데免 명동점, 5년 특허 갱신 획득
    관세청(청장 이명구)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위원장 순천향대 정병웅 교수)은 9월 23일 천안 관세인재개발원에서 특허심사위원 20명과 ‘제5회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를 개최해 “롯데면세점 명동점의 특허갱신 심사를 심의해 갱신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특허심사위원회는 롯데면세점이 신청한 서류를 검토하고 프리젠테이션등 심사 과정을 거쳐 지난 5년간 최초 특

TR&DF 뉴스레터

TR&DF의 심층적인 분석 콘텐츠가
담긴 뉴스레터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TR&DF 뉴스레터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