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황금연휴 맞아 ‘선글라스·패션 기획전’ 진행

4월 19일부터 5월 11일까지 50여 개 브랜드 참여,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지난해 5월 선글라스 매출 전년 대비 46% 증가, 여행 성수기 겨냥
핏플랍, 만다리나덕 등 인기 여행 패션 브랜드도 최대 40% 할인 및 사은품 제공
기사입력 : 2025-04-17 10:36:42 최종수정 : 2025-04-17 10: 40 김재영 기자
  • 인쇄
  • +
  • -
▲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2025.04.17.

 

신세계면세점(대표 유신열) 관계자는 17일 “5월 황금연휴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여행 필수템’ 선글라스 및 패션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며 “오는 19일부터 5월 11일까지 온라인몰과 명동본점, 인천공항 1·2 터미널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글로벌 및 국내 인기 브랜드 50 여개가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에서 브랜드별로 전 품목 또는 일부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며 “‘산드로(SANDRO)’, ‘페라가모(S.FERRAGAMO)’, ‘안나수이(ANNA SUI)’, ‘베라왕(VERAWANG) 아이웨어’ 등 글로벌 브랜드와 함께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패션·아이웨어 카테고리 랭킹 상위권을 기록 중인 국내 브랜드 ‘리에티(RIETI)’ 등의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귀띔했다.

선글라스는 면세점의 대표적인 인기 카테고리로, 여행 수요와 밀접한 연관이 있다. 특히 여행 준비가 본격화되는 5월부터 고객 수요가 뚜렷하게 증가하며, 판매 추이는 해외여행 수요를 가늠할 수 있는 지표로도 활용된다. 실제로 신세계면세점 매출 데이터 분석 결과, 지난해 5월 선글라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6% 증가했고, 여름 성수기인 7~9월에도 30%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중이다.

 

▲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2025.04.17.

이번 기획전 참여 브랜드 가운데 리에티는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꾸준히 랭킹 상위권을 기록 중이다. 기획전에는 방탄소년단 슈가, 배우 황인엽, 오연서, 인플루언서 기은세 등 유명인이 착용해 화제를 모은 ‘도리스(DORIS C1)’ 모델과 신제품 ‘에바(EVA C1)’를 40% 할인한다. 세련된 라운드 스퀘어 프레임에 자외선 차단 효과가 뛰어난 렌즈(UV400 99% 차단)를 사용해 여행용으로 인기가 높다.

명동점과 공항점에서는 브랜드별 사은혜택도 제공한다. 인천공항 1터미널점에서는 ‘울프강 프록쉐(BYWP)’ 구매 시 3만원 상품권, ‘제냐(ZEGNA)’ 구매 시 5만원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온라인몰에서는 ‘폴스미스(PAUL SMITH)’, ‘에드하디(ED HARDY)’ 구매 시 ‘휠라(FILA)’ 선글라스를, ‘퍼블릭비컨(PUBLIC BEACON)’ 구매 시 리얼레더 캐리어 네임택을, 리에티 30달러 이상 구매 시 여권케이스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인천공항점에서는 여행 필수 패션 브랜드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로우로우(RAWROW)’는 인천공항 1터미널점에서 주요 제품을 최대 30% 할인하고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만다리나덕’과 ‘쌤소나이트’, ‘내셔널지오그래픽’, ‘마크곤잘레스’, ‘핏플랍’, ‘킨’ 등 인기 여행용품 브랜드도 최대 40% 할인 혹은 구매 금액별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5월 가정의 달 및 황금연휴를 맞이해 여행 필수품으로 꼽히는 국내외 인기 선글라스와 패션 아이템을 선별해 마련한 프로모션”이라며 “고객 취향에 맞는 다양한 브랜드와 스타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재영 기자

태그

댓글쓰기

전체댓글수 0

  • 인사·동정
    관세청 인천공항세관장 인사
    ■ 고위공무원 가급 승진 및 전보(2025년 10월 15일자) 관세청 인천공항세관장 박 헌 (朴軒)
  • 인사·동정
    이명구 관세청장, 제주도 지정면세점 업계 간담회 개최
    이명구 관세청장이 10월 1일 제주 컨벤션센터 회의실에서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 면세점, 제주관광공사(JTO) 면세점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현장을 방문했다.관세청 보세산업지원과 김진선 과장은 “이번 간담회가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이 증가함에도 불구하고 매출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도 지정면세점 업계의 현장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지원방안을
  • 특허경쟁
    롯데免 명동점, 5년 특허 갱신 획득
    관세청(청장 이명구)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위원장 순천향대 정병웅 교수)은 9월 23일 천안 관세인재개발원에서 특허심사위원 20명과 ‘제5회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를 개최해 “롯데면세점 명동점의 특허갱신 심사를 심의해 갱신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특허심사위원회는 롯데면세점이 신청한 서류를 검토하고 프리젠테이션등 심사 과정을 거쳐 지난 5년간 최초 특

TR&DF 뉴스레터

TR&DF의 심층적인 분석 콘텐츠가
담긴 뉴스레터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TR&DF 뉴스레터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