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2023.03.10. |
신세계면세점(대표 유신열) 관계자는 10일 “봄을 맞아 길고 긴 팬데믹의 끝이 보이면서 K뷰티를 강화해 본격적인 엔데믹 맞이에 나선다”며 “면세점이 기지개를 켜고 리오프닝에 나서면서 ‘뷰티의 성지’ 명성에 맞게 차세대 K뷰티를 이끌 유망 브랜드를 대거 입점 시키고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글로벌 MZ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K뷰티 브랜드를 국내 면세업계 중 가장 많이 선보이고 있다. 실내 마스크 해제와 본격적인 리오프닝에 따라 뷰티 업계가 활력을 찾고 있는 가운데, 뷰티 강자로서 보다 차별화된 K뷰티 라인업을 준비했다.
신세계 관계자는 “K뷰티를 이끌어온 아모레퍼시픽 ‘설화수’의 특별 프로모션을 3월 31일까지 업계 단독으로 실시한다”며 “명동점 10층 대형 미디어 파사드를 통해 새로운 모델 로제와 함께 하는 설화수 광고 영상을 상영하고 이전과 다르게, 영상과 음악을 함께 송출해 더욱 쇼핑객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고 귀띔했다.
신세계면세점은 명동점에서 설화수 윤조 에센스 6세대 체험 시 마스크 팩 증정, 듀오상품 구매하면 샘플 및 타월을 증정하며, 온라인몰에서는 추가로 순행폼 50ML 증정 및 설화수 $200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10명 윤조에센스 90ml 단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앞으로 K뷰티를 이끌 유망 국산 브랜드 17개가 명동점에 3월 10일 입점한다. 닥터 피부과 브랜드 ‘리쥬란’, 클린&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그라운드 플랜’, 베이비 전용 브랜드 ‘에뜨와’ 등으로 저마다 확실한 컨셉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 |
▲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그라운드 플랜 미스트, 2023.03.10. |
[저작권자ⓒ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전체댓글수 0
[초점] 면세점 송객수수료, 2022년 7조 원 넘게 퍼줘
[분석] 면세점 대량판매, 영업이익에 극도로 부정적인 영향 끼쳐
TFWA 칸느 행사(10.24~28), 듀프리·카타르 듀티프리 등 참가
인천공항, 9월 ‘샤넬’·‘롤렉스’ 면세점 매장 오픈
[분석] 면세점 7월 매출액 1조3,167억 원으로 또 떨어져
[분석] 면세점 6월 매출액 1조3,479억 원으로 전월대비 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