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떼, 아라비안 나이트 콘셉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최환욱 작가와 콜라보레이션
레오파드·사막여우 통해 피부를 변화시키는 마법 표현
프리즘 커버 쿠션·울트라 모이스트 스킨 워터리 크림에 적용
베리떼, 밀레니얼 세대·홈쇼핑 채널 아우르는 브랜드
기사입력 : 2018-09-19 16:08:01 최종수정 : 2018-09-19 17: 58 김일균 기자
  • 인쇄
  • +
  • -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 베리떼 프리즘 커버 쿠션

 

베리떼가 오는 10일 아라비안 나이트 콘셉트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뉴욕 아트디렉터스 클럽, 아웃풋 등 어워드를 수상한 일러스트레이터 최환욱 작가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이다.

최환욱 작가는 작은 모형을 만들어 내듯 독특한 캐릭터를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프리즘 커버 쿠션과 울트라 모이스트 스킨 워터리 크림 제품 용기를 장식했다.

아라비안 나이트의 콘셉트를 차용한 이번 작품은 신비한 레오파드와 사막여우가 '무엇이든 이룰 수 있는 놀라운 마법의 힘'으로 피부를 아름답게 변화시켜 준다는 내용을 담았다.

베리떼 프리즘 커버 쿠션은 아모레퍼시픽의 커버 파우더 중 3가지, 레인보우 파우더·크리스탈 파우더·트윙클 파우더의 복합체인 다이아몬드 라이팅 콤플렉스를 제품에 포함했다. 다이아몬드 광채를 모사한 제품으로 발린 부분의 빛을 반사시키고 환한 피부를 연출하는 성분이다.

 

울트라 모이스트 스킨 워터리 크림은 강력한 보습효과가 있는 베리언트 모이스처라이징 워터를 함유했다. 이 성분은 실제 피부의 천연보습인자 조성을 재현해 아미노산·미네랄·당류 등 피부 보습인자 성분을 포함한 보습워터다.


아모레퍼시픽은 최근 라네즈를 필두로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관계자는 "베리떼는 밀레니얼 세대 뿐 아니라 홈쇼핑 채널도 아우르는 차별점이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태그

댓글쓰기

전체댓글수 0

  • 인사·동정
    관세청 인천공항세관장 인사
    ■ 고위공무원 가급 승진 및 전보(2025년 10월 15일자) 관세청 인천공항세관장 박 헌 (朴軒)
  • 인사·동정
    이명구 관세청장, 제주도 지정면세점 업계 간담회 개최
    이명구 관세청장이 10월 1일 제주 컨벤션센터 회의실에서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 면세점, 제주관광공사(JTO) 면세점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현장을 방문했다.관세청 보세산업지원과 김진선 과장은 “이번 간담회가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이 증가함에도 불구하고 매출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도 지정면세점 업계의 현장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지원방안을
  • 특허경쟁
    롯데免 명동점, 5년 특허 갱신 획득
    관세청(청장 이명구)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위원장 순천향대 정병웅 교수)은 9월 23일 천안 관세인재개발원에서 특허심사위원 20명과 ‘제5회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를 개최해 “롯데면세점 명동점의 특허갱신 심사를 심의해 갱신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특허심사위원회는 롯데면세점이 신청한 서류를 검토하고 프리젠테이션등 심사 과정을 거쳐 지난 5년간 최초 특

TR&DF 뉴스레터

TR&DF의 심층적인 분석 콘텐츠가
담긴 뉴스레터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TR&DF 뉴스레터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