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럭셔리 브랜드 ‘페라가모’ 인천공항 1터미널점 입점

브랜드 헤리티지와 현대적 감성 조화된 새로운 인테리어 콘셉트 선봬
페라가모 아이코닉 컬렉션부터 '뉴 소프트 허그 백'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 구성
글로벌 프리미엄 쇼핑 경험 강화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기사입력 : 2025-04-30 15:44:25 최종수정 : 2025-04-30 15: 50 김재영 기자
  • 인쇄
  • +
  • -
▲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2025.04.30.


신세계면세점(대표 유신열) 관계자는 30일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신세계면세점에 이탈리아 럭셔리 하우스 페라가모(Ferragamo) 부티크를 오픈했다”며 “이번 오픈을 통해 페라가모의 새로운 인테리어 콘셉트를 적용한 첫 부티크를 선보이며,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현대적 감성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공간으로 구성했다”고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이 새롭게 선보이는 페라가모 부티크는 따뜻한 컬러 톤과 대리석 패널로 마감된 세련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정제된 미학을 강조하는 페라가모만의 디자인 철학이 공간 곳곳에 녹아들어 세심하면서도 편안한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2025.04.30.


신세계면세점은 모던한 감각의 이번 공간에서 본질적인 디자인 요소와 현대적 디테일의 조화를 통해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컬렉션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특히 남성과 여성을 위한 슈즈, 벨트, 백, 스몰 레더 굿즈(SLG; Small Leather Goods)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고객들이 이탈리아 럭셔리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2025.04.30.


이번 부티크에는 페라가모의 아이코닉한 ‘허그 백(Hug Bag)’의 새로운 라인인 ‘뉴 소프트 허그 백(New Soft Hug Bag)’도 만나볼 수 있다. 싱글 스트랩이 더해진 뉴 소프트 허그 백은 간치니 아카이브 패널이 돋보이는 디자인이 특징으로, 부드러운 실루엣과 함께 모던한 감성을 담아냈다. 편안한 착용감과 세련된 스타일을 겸비해 포멀룩과 캐주얼룩에도 어울린다. 클레이, 블랙, 스톤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미디엄과 라지 두 가지 사이즈로 전개된다.


▲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2025.04.30.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페라가모 부티크 오픈을 통해 인천공항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럭셔리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재영 기자

태그

댓글쓰기

전체댓글수 0

  • 인사·동정
    관세청 인천공항세관장 인사
    ■ 고위공무원 가급 승진 및 전보(2025년 10월 15일자) 관세청 인천공항세관장 박 헌 (朴軒)
  • 인사·동정
    이명구 관세청장, 제주도 지정면세점 업계 간담회 개최
    이명구 관세청장이 10월 1일 제주 컨벤션센터 회의실에서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 면세점, 제주관광공사(JTO) 면세점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현장을 방문했다.관세청 보세산업지원과 김진선 과장은 “이번 간담회가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이 증가함에도 불구하고 매출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도 지정면세점 업계의 현장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지원방안을
  • 특허경쟁
    롯데免 명동점, 5년 특허 갱신 획득
    관세청(청장 이명구)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위원장 순천향대 정병웅 교수)은 9월 23일 천안 관세인재개발원에서 특허심사위원 20명과 ‘제5회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를 개최해 “롯데면세점 명동점의 특허갱신 심사를 심의해 갱신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특허심사위원회는 롯데면세점이 신청한 서류를 검토하고 프리젠테이션등 심사 과정을 거쳐 지난 5년간 최초 특

TR&DF 뉴스레터

TR&DF의 심층적인 분석 콘텐츠가
담긴 뉴스레터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TR&DF 뉴스레터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