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신세계免, ‘딥티크’·‘크리드’ 팝업 매장 오픈

2월 28일까지 인기 니치 향수 딥티크 ‘에버그린 팝업’ 오픈, 향수부터 인기 바디제품까지
크리드, 인천공항서 첫 팝업, 주력제품 ‘크리드 밀레지움 임페리얼’ 공개
한정판 제품부터 사은품 이벤트까지 다양한 프로모션 마련
기사입력 : 2025-01-23 14:29:07 최종수정 : 2025-01-23 14: 34 김재영 기자
  • 인쇄
  • +
  • -
▲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 팝업 매장 전경, 2025.01.23.


신세계면세점(대표 유신열) 관계자는 23일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 신세계존에 글로벌 인기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와 ‘크리드(CREED)’ 팝업 매장을 선보였다”며 “공항 최초의 향수 전문 매장 ‘퍼퓸 아틀리에’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니치 향수 팝업을 통해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딥티크와 크리드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향기와 예술적인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고객 모두에게 각광받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두 브랜드의 지난해 개별 관광객(FIT) 기준 매출액은 전년대비 각각 65%, 120% 증가했다”며 “면세점 온·오프라인 입점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한 효과”라고 전했다.

딥티크는 1961년 설립된 고급 향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독특한 성분과 예술적인 디자인으로 주목받으며 다양한 향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캔들, 바디케어, 홈 프래그런스(실내 방향제) 등 다채로운 라이프 스타일 제품들도 함께 선보이며 2030세대 남녀 고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딥티크 팝업매장은 ‘에버그린’을 콘셉트로, 짙은 그린 컬러와 따뜻한 우드 소재가 어우러진 인테리어로 브랜드의 이미지와 부합하는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조성했다. 매장 내에는 인기 상품과 함께 독창적인 스토리를 담은 유니크한 향수와 향기로운 바디 케어 제품, 룸 스프레이, 디퓨저, 차량용 방향제 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 한정으로 출시되는 ‘오 로즈 30ml & 헤어 미스트 세트’는 간편한 휴대성과 특별한 향으로 여행객들에게 높은 소장 가치를 자랑한다.

딥티크의 대표 제품도 만날 수 있다. 산뜻한 과일 향의 블랙커런트 베이(Baies)와 싱그러운 장미의 조화를 담은 ‘홈 프래그런스 베이 라인’, 고대 그리스 신화를 모티브로 한 관능적인 머스크 향의 ‘플레르 드 뽀’, 시더우드의 깊은 우디 향과 따뜻하고 감미로운 통카빈(콩)의 향이 조화를 이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는 ‘오르페옹’이 있다.

면세 매장 최초로 구매 고객 대상에게 소중한 이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프트 래핑 서비스도 진행한다. 또한, 가죽 백 네임 택에 원하는 문구를 인그레이빙 해주는 핫 스탬핑 서비스와 제품 증정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준비했다.


▲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 팝업 매장 전경, 2025.01.23.

크리드(CREED)는 신세계면세점과의 협업으로, 인천공항에서의 첫 브랜드 팝업 매장을 선보였다. 1760년 설립돼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크리드는 전통적인 조향 기법을 고수하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우아하고 긴 여운이 남는 향수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유럽의 왕족과 귀족, 유명 인사들 사이에서도 여전히 인기가 높다.

이번 팝업에서는 30-40 남녀 고객에게 수요가 높은 제품 ‘밀레지움 임페리얼’을 테마로 화려한 골드 컬러와 곡선형 건축양식을 활용해 브랜드의 콘셉트와 맞는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밀레지움 임페리얼’은 여름 바닷바람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향으로, 성별과 연령에 관계없이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크리드는 남성 고객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어벤투스’와 ‘실버 마운틴’ 등의 제품이 인기를 모으며 지난해 크리드 제품을 구매한 남성 고객 수는 전년대비 140% 증가했다. 여성 고객 수는 110% 증가했다. 이번 팝업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향수 샘플 2종을 증정하며, 운영 기간 내 신세계면세점 단독으로 향수 샘플 세트, 어토마이저(향수 공병), 오너먼트 등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딥티크와 크리드는 나를 위한 선물, 소중한 이를 위한 선물로 수요가 높다”며 “브랜드 제품에 대한 더욱 폭넓은 경험과 쇼핑의 즐거움을 배가하기 위해 이번 팝업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재영 기자

태그

댓글쓰기

전체댓글수 0

  • 법·제도
    수출 국산담배 175만 갑(시가 73억 원 상당) 밀수 조직 적발
    관세청(청장 이명구) 서울세관(세관장 김용식) 조사총괄과 안정호 과장은 2일 “해외로 정식 수출된 국산 담배 175만 갑(시가 73억 원)을 국내로 밀수입한 일당 6명을 관세법 위반 혐의로 적발했다”며 “총책 A씨(남, 48세), 통관책 B씨(남, 42세), C씨(남, 58세) 등 주요 피의자 3명을 검찰에 구속 고발하였으며, 나머지 공범 3명은 불구속 고
  • 인사·동정
    호텔신라, 부사장 2인·상무 3인 승진 인사 발표
    호텔신라(대표 이부진)가 11월 27일자로 2026년 정기 임원인사를 실시해 부사장 2명 승진과 3명의 신임 상무 승진 인사를 발표했다. 호텔신라 관계자는 “미래 리더십 확보 및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주요 사업분야에서 성과 창출과 핵심적 역할이 기대되는 리더들을 승진자로 선정했다”며 “이번 인사를 통해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대한 적극적 대응 및 사업
  • 특허경쟁
    관세청, HDC신라면세점 면세점 특허 갱신허용
    관세청(청장 이명구) 보세판매장특허심사위원회(위원장 순천향대학교 정병웅 교수)는 지난 18일 “충남 천안소재의 JEI재능교육연수원에서 특허심사위원 20명과 ‘제6회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를 개최해 HDC신라면세점의 특허갱신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HDC신라면세점은 최초 면세점 특허를 획득한 후 지난 2015년 12월 개장했다. 그러나 지난 2019년 개

TR&DF 뉴스레터

TR&DF의 심층적인 분석 콘텐츠가
담긴 뉴스레터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TR&DF 뉴스레터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