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코덕 취향 ‘콕’ 짚은 K뷰티 포트레·토코보 입점

국내 뷰티 브랜드 ‘포트레’, ‘토코보’ 25일 인천공항 2터미널 오픈
브랜드 1호 매장 탄생, 포트레 ‘네일 누보 주스’ 등 인기 전제품 선봬
K뷰티 포트폴리오 강화 및 시너지 효과로 시장 경쟁력 강화
기사입력 : 2024-11-29 11:27:17 최종수정 : 2024-11-29 11: 35 김재영 기자
  • 인쇄
  • +
  • -
▲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2024.11.25.

신세계면세점(대표 유신열) 관계자는 29일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 ‘신세계존’에 지난 25일 국내 뷰티 브랜드 ‘포트레(Portré)’와 ‘토코보(TOCOBO)’를 공식 론칭했다”며 “인천공항 2터미널점 서편에 위치한 신세계면세점 매장 메이크업·향수 특화 공간에 오프라인 매장을 동시 오픈했다”고 밝혔다.

포트레 브랜드는 네일 제품을 앞세워 2030 여성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자신의 취향에 꼭 맞는 제품만 구매하는 특정 고객층을 공략하기 위한 ‘핀셋 제품’이 각광받는 가운데, 포트레는 디자인·기능성·가격경쟁력을 모두 갖춘 신예 뷰티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포트레는 이번 매장에서 대표 제품 ‘네일 누보 주스’를 전면에 내세우고, 립밤·립글로스, 선크림 등 제품 라인업을 모두 선보였다. ‘네일 누보 주스’는 20가지 컬러로 마련됐으며, 감각적인 컬러와 U자 커팅 브러시로 편의성을 높인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립글로스 신제품 '퓨어 글라쎄'는 비정형적인 패키지 디자인에 끈적임 없이 광택 있는 제형의 제품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코보는 지난 7일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입점 후 합리적인 가격대의 안전하고 순한 비건 인증 제품으로, 20대부터 40대 남녀 고객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군인 선 케어 라인을 포함해 가을겨울 시즌 수요가 높은 립 마스크와 립밤 등이 인기다. 특히 립 마스크는 풍부한 보습력을 갖춘 것은 물론, 감각적인 컬러의 패키지 디자인에 휴대가 편한 작고 귀여운 사이즈로 제작됐다.

포트레와 토코보는 인천공항 오픈 기념 제품 구매 고객을 위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포트레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포트레’, ‘신세계면세점’ 계정을 태그해 게시물 업로드를 인증하면 ‘워터 베일 선크림’ 미니어처를 증정한다. ‘네일 누보 주스’ 제품 구매 시에는 핸드크림을 증정, 전 제품 25달러 이상 구매 시 선 미니어처 3종 등을 추가 제공한다.

토코보는 제품 구매 시 클렌징 오일과 클렌징 폼을 담은 선물 주머니를 증정한다. 또 립제품 2개 이상 구매하면 선크림을 증정하고, 전제품 50달러 이상 구매 시 ‘토너 디럭스 미니 듀오’를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은 해외에서 주목도가 높은 국내 뷰티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신예 브랜드 발굴과 지원 등 시너지 효과를 통해 지속적으로 시장 경쟁력을 확대할 계획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포트레와 토코보 모두 브랜드 1호 공식 매장을 신세계면세점에 입점하는 만큼,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함께 힘쓸 것”이라며 “현재 신세계면세점은 K-뷰티 중소기업 발굴과 글로벌 진출 지원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국내 뷰티 브랜드를 해외에도 널리 알릴 수 있는 교두보 역할을 해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재영 기자

태그

댓글쓰기

전체댓글수 0

  • 인사·동정
    관세청 인천공항세관장 인사
    ■ 고위공무원 가급 승진 및 전보(2025년 10월 15일자) 관세청 인천공항세관장 박 헌 (朴軒)
  • 인사·동정
    이명구 관세청장, 제주도 지정면세점 업계 간담회 개최
    이명구 관세청장이 10월 1일 제주 컨벤션센터 회의실에서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 면세점, 제주관광공사(JTO) 면세점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현장을 방문했다.관세청 보세산업지원과 김진선 과장은 “이번 간담회가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이 증가함에도 불구하고 매출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도 지정면세점 업계의 현장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지원방안을
  • 특허경쟁
    롯데免 명동점, 5년 특허 갱신 획득
    관세청(청장 이명구)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위원장 순천향대 정병웅 교수)은 9월 23일 천안 관세인재개발원에서 특허심사위원 20명과 ‘제5회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를 개최해 “롯데면세점 명동점의 특허갱신 심사를 심의해 갱신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특허심사위원회는 롯데면세점이 신청한 서류를 검토하고 프리젠테이션등 심사 과정을 거쳐 지난 5년간 최초 특

TR&DF 뉴스레터

TR&DF의 심층적인 분석 콘텐츠가
담긴 뉴스레터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TR&DF 뉴스레터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