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LA 파인 주얼리 ‘스피넬리 킬콜린’·‘홀슨부’ 단독 입점

온라인몰 입점,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명동점에 체험 팝업 매장도 조성
‘홀슨부’, ‘스피넬리 킬콜린’, 독창적 디자인으로 전 세계 유명인사 사로잡아
기사입력 : 2024-04-25 11:10:35 최종수정 : 2024-04-25 11: 14 김재영 기자
  • 인쇄
  • +
  • -
▲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2024.04.25.

신세계면세점(대표 유신열) 관계자는 25일 “신세계면세점이 미국 파인 주얼리 브랜드 ‘스피넬리 킬콜린(Spinelli Kilcollin)’과 ‘홀슨부(Hoorsenbuhs)’를 국내 면세업계 최초로 입점시켰다”고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우선 신세계면세점온라인몰을 통해 ‘스피넬리 킬콜린’과 ‘홀슨부’ 베스트셀러 40여 종을 판매한다. 또 명동점 9층에는 쇼룸 형태의 팝업 매장을 운영해 고객이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까지 할 수 있도록 했다. 팝업 매장에서도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별도의 QR코드도 비치한다.

‘스피넬리 킬콜린’와 ‘홀슨부’는 브랜드만의 독창적인 주얼리 디자인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빌리 아이리쉬, 데이비드 베컴 등 글로벌 스타들의 일상 아이템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스피넬리 킬콜린’은 여러 개의 반지를 연결해 만든 ‘인터커넥티드 레이어드 링’을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이후 갤럭시 링 등 실용성과 독창성을 모두 갖춘 제품들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홀슨부’는 1970년대의 묵직한 주얼리 스타일을 적용해 강인하고 역동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브랜드다. 철저한 핸드크래프트 방식으로 만들어 우수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기업 정체성을 담은 ‘트라이 링크’ 반지를 선보인 이후 독자적인 디자인 주얼리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신세계면세점은 면세 고객을 위한 온오프라인 인프라를 갖춘 만큼 향후에도 이를 적극 활용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고객들이 더 폭넓은 면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해외 유명 브랜드를 업계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주얼리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브랜드를 발굴하고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재영 기자

태그

댓글쓰기

전체댓글수 0

  • 인사·동정
    관세청 인천공항세관장 인사
    ■ 고위공무원 가급 승진 및 전보(2025년 10월 15일자) 관세청 인천공항세관장 박 헌 (朴軒)
  • 인사·동정
    이명구 관세청장, 제주도 지정면세점 업계 간담회 개최
    이명구 관세청장이 10월 1일 제주 컨벤션센터 회의실에서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 면세점, 제주관광공사(JTO) 면세점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현장을 방문했다.관세청 보세산업지원과 김진선 과장은 “이번 간담회가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이 증가함에도 불구하고 매출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도 지정면세점 업계의 현장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지원방안을
  • 특허경쟁
    롯데免 명동점, 5년 특허 갱신 획득
    관세청(청장 이명구)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위원장 순천향대 정병웅 교수)은 9월 23일 천안 관세인재개발원에서 특허심사위원 20명과 ‘제5회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를 개최해 “롯데면세점 명동점의 특허갱신 심사를 심의해 갱신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특허심사위원회는 롯데면세점이 신청한 서류를 검토하고 프리젠테이션등 심사 과정을 거쳐 지난 5년간 최초 특

TR&DF 뉴스레터

TR&DF의 심층적인 분석 콘텐츠가
담긴 뉴스레터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TR&DF 뉴스레터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