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免, 이번 주말 ‘Café LA (카페 라)’ 야외가든 플리마켓 진행

서울점 카페 잔디밭에서 남산뷰와 함께 즐기는 플리마켓 열어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문화 공간으로
기사입력 : 2023-06-22 10:02:39 최종수정 : 2023-06-22 10: 05 김재영 기자
  • 인쇄
  • +
  • -
▲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2023.06.22.

신라면세점(대표 이부진) 관계자는 22일 “이번 주말 24일(토)과 25일(일) 이틀간 신라면세점 서울점에 새롭게 런칭한 ‘Café LA (카페 라)’ 아웃도어 테라스에서 남산 뷰를 즐기며 함께 할 수 있는 플리마켓 ‘THE SHILLA VILL MARKET’을 연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Café LA (카페 라)’와 폴딩도어로 연결된 잔디밭 공간인 아웃도어 테라스에서는 면세점과 호텔은 물론, 남산까지 조망이 가능하며 또 잔디밭에 총 높이 5m에 달하는 ‘신라베어’ 대형 조형물도 설치돼 포토존으로 신라베어와 함께 남산타워가 한눈에 들어오는 풍경을 사진에 담을 수 있다”고 귀띔했다.

플리마켓에서는 국·내외에 K-굿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도자기, 보자기, 전통 자개 소품, 수제 도장, 수공예 한복장신구 등 다양한 전통 수공예품이 판매될 예정으로 신라면세점을 방문한 모든 내·외국인 고객이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 여기에 핸드메이드 액세서리, 반려동물 의류 및 액세서리, 캔들, 디퓨져 등 폭넓은 종류의 상품도 함께 판매될 예정이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100달러 이상 구매 시 내국인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플리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플리마켓 3천원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플리마켓 상품은 항공권이나 여권 없이도 누구나 방문하여 구입할 수 있고,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신라면세점은 올해 서울점을 새단장하며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문화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카페 라’ 오픈라운지에서는 지난 5월부터 한 달여간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유행화장전’ 팝업 전시를 선보이기도 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야외 공간을 활용해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며 면세업계 트렌드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재영 기자

태그

댓글쓰기

전체댓글수 0

  • 인사·동정
    관세청 인천공항세관장 인사
    ■ 고위공무원 가급 승진 및 전보(2025년 10월 15일자) 관세청 인천공항세관장 박 헌 (朴軒)
  • 인사·동정
    이명구 관세청장, 제주도 지정면세점 업계 간담회 개최
    이명구 관세청장이 10월 1일 제주 컨벤션센터 회의실에서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 면세점, 제주관광공사(JTO) 면세점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현장을 방문했다.관세청 보세산업지원과 김진선 과장은 “이번 간담회가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이 증가함에도 불구하고 매출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도 지정면세점 업계의 현장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지원방안을
  • 특허경쟁
    롯데免 명동점, 5년 특허 갱신 획득
    관세청(청장 이명구)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위원장 순천향대 정병웅 교수)은 9월 23일 천안 관세인재개발원에서 특허심사위원 20명과 ‘제5회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를 개최해 “롯데면세점 명동점의 특허갱신 심사를 심의해 갱신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특허심사위원회는 롯데면세점이 신청한 서류를 검토하고 프리젠테이션등 심사 과정을 거쳐 지난 5년간 최초 특

TR&DF 뉴스레터

TR&DF의 심층적인 분석 콘텐츠가
담긴 뉴스레터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TR&DF 뉴스레터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