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여름 휴가철 앞두고 ‘럭셔리 브랜드 페어’ 실시

지방시·끌로에·마크 제이콥스 등 온·오프라인서 약 1,700여 개 제품 판매
기사입력 : 2024-05-31 09:57:28 최종수정 : 2024-05-31 10: 02 김재영 기자
  • 인쇄
  • +
  • -
▲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2024.05.31.

신세계면세점(대표 유신열) 관계자는 31일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인기 명품 브랜드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럭셔리 브랜드 페어’를 5월31일부터 6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세계면세점 럭셔리 브랜드 페어에서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럭셔리 패션을 비롯해 화장품, 향수, 시계, 주얼리, 주류 등 약 100개 브랜드를 20%에서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6월은 해외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면세 쇼핑을 하는 기간으로 설정해 면세 쇼핑의 만족감을 높일 수 있도록 하이엔드 패션과 시계 브랜드 중심으로 명품 대전을 진행한다”고 귀띔했다.

럭셔리 브랜드 페어에는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하는 ‘보테가 베네타’, ‘페라가모’, ‘막스마라’, ‘알렉산더 맥퀸’ 등과 함께 ‘끌로에’, ‘에르노’, ‘오프화이트’ 등 럭셔리 브랜드와 면세 쇼핑에서 인기가 높은 고급 시계 브랜드도 참여한다. 개성 있는 디자인과 방수 등 기능성으로 연예인 군 입대 필수품으로, 또 최근에는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로 인기가 오르고 있는 카시오 시계도 전 품목 30% 할인판매 된다.

이외에도 ‘조니워커 블루’ 등과 같은 인기 주류와 ‘라프레리’, ‘로라 메르시에’ 등 화장품, ‘로에베’, ‘에르메스’ 등과 같은 향수 등을 할인 판매 된다. 행사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과 부산점, 그리고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쇼핑의 편의를 위해 명동점 11층에 특별 매장도 마련된다. 이곳에는 최대 할인폭이 90%에 달하는 할인 상품도 판매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럭셔리 브랜드 페어는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명품 브랜드들을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한 자리에 모아,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준비된 행사이다”라며, "신세계면세점은 늘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혜택과 즐거운 쇼핑을 제공하기 위해 힘쓸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재영 기자

태그

댓글쓰기

전체댓글수 0

  • 인사·동정
    관세청 인천공항세관장 인사
    ■ 고위공무원 가급 승진 및 전보(2025년 10월 15일자) 관세청 인천공항세관장 박 헌 (朴軒)
  • 인사·동정
    이명구 관세청장, 제주도 지정면세점 업계 간담회 개최
    이명구 관세청장이 10월 1일 제주 컨벤션센터 회의실에서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 면세점, 제주관광공사(JTO) 면세점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현장을 방문했다.관세청 보세산업지원과 김진선 과장은 “이번 간담회가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이 증가함에도 불구하고 매출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도 지정면세점 업계의 현장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지원방안을
  • 특허경쟁
    롯데免 명동점, 5년 특허 갱신 획득
    관세청(청장 이명구)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위원장 순천향대 정병웅 교수)은 9월 23일 천안 관세인재개발원에서 특허심사위원 20명과 ‘제5회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를 개최해 “롯데면세점 명동점의 특허갱신 심사를 심의해 갱신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특허심사위원회는 롯데면세점이 신청한 서류를 검토하고 프리젠테이션등 심사 과정을 거쳐 지난 5년간 최초 특

TR&DF 뉴스레터

TR&DF의 심층적인 분석 콘텐츠가
담긴 뉴스레터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TR&DF 뉴스레터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