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免, 봄시즌 주류 기획전 진행

롯데인터넷면세점 주류 구매 인기 지속
기획전 진행해 인기 상품 최대 55% 할인
일본 여행 필수 구매품 ‘닷사이’ 사케 국내 면세점 온라인 단독 입점
기사입력 : 2024-02-27 09:48:23 최종수정 : 2024-02-27 09: 52 김재영 기자
  • 인쇄
  • +
  • -
▲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2024.02.27.

롯데면세점(대표 김주남) 관계자는 27일 “롯데면세점이 봄 시즌을 맞아 내국인 대상 온라인 주류 기획전을 오픈하며 다양한 주류 라인업을 선보이고, 일본 사케 브랜드 ‘닷사이(Dassai)’를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단독으로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지난해 7월 1일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주류 전문관을 오픈한 롯데면세점은 2024년 2월 현재 기준 국내 면세업계 최다인 총 1,200여 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롯데면세점 온라인 주류 매출 중 내국인 비중이 80%에 달할 정도로 국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어 내국인 고객 대상 편리한 온라인 주류 구매 환경을 제공하고, 다양한 상품 및 혜택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롯데인터넷면세점은 27일부터 가격대별 인기 주류를 추천하는 위스키 기획전을 진행한다. 부담 없는 가격대로 선물하기 좋은 ‘잭 다니엘’과 ‘메이커스 마크’ 등의 가성비 상품과 위스키 초보자를 위해 ‘시바스리갈’ 18년산, ‘발베니’ 클래식 등의 엔트리 라인업을 선보인다. 또 주류 애호가를 위해 ‘글렌피딕’ 18년산, ‘달모어’ 시가몰트 등의 싱글몰트 위스키는 물론 ‘격식 있는 자리에 안성맞춤인 ’카발란‘ 비노 바리끄 솔리스트와 ’로얄 살루트‘ 21년산 등도 행사에 포함됐다. ’발렌타인‘ 30년산과 ’조니워커‘ 킹조지 5세 등 고연산 하이엔드 위스키도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판매된다.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55달러의 카테고리 주류 전용 적립금이 제공되고, 인기 브랜드를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한편 인기 일본 사케(일본식 청주) 브랜드인 ‘닷사이(Dassai)’가 3월 중 롯데인터넷면세점에 론칭한다. 닷사이는 일본과 한국은 물론 전 세계에서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으며, 국내 면세업계에서는 롯데면세점 온라인 채널에 단독 입점한다.

사케는 관세청 수출입 무역통계 기준 수입액이 작년 대비 12.6% 증가할 정도로 새로운 주류 인기 품목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닷사이는 국내 시세보다 일본에서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만큼 일본 여행 시 필수로 구매해야 하는 품목으로 손꼽힌다. 앞으로는 롯데면세점 온라인 주류관에서 일본 현지 가격에 준하는 가격으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어 높은 수요가 기대된다. 또한, 롯데면세점은 사케 상품의 엄격한 품질 관리를 위해 통합물류센터 내 사케 전용 냉장 보관 시설을 추가 설치할 계획이다.

이승국 롯데면세점 상품본부장은 “면세점 주류 온라인 판매와 주류 면세 한도 확대 등으로 내국인 주류 판매가 더욱 활발해지고, 편리해지고 있다”며 “롯데면세점은 빠르게 변화하는 주류 트렌드에 신속히 대응하고 내외국인 고객이 선호하는 주류 라인업을 지속해서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재영 기자

태그

댓글쓰기

전체댓글수 0

  • 인사·동정
    관세청 인천공항세관장 인사
    ■ 고위공무원 가급 승진 및 전보(2025년 10월 15일자) 관세청 인천공항세관장 박 헌 (朴軒)
  • 인사·동정
    이명구 관세청장, 제주도 지정면세점 업계 간담회 개최
    이명구 관세청장이 10월 1일 제주 컨벤션센터 회의실에서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 면세점, 제주관광공사(JTO) 면세점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현장을 방문했다.관세청 보세산업지원과 김진선 과장은 “이번 간담회가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이 증가함에도 불구하고 매출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도 지정면세점 업계의 현장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지원방안을
  • 특허경쟁
    롯데免 명동점, 5년 특허 갱신 획득
    관세청(청장 이명구)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위원장 순천향대 정병웅 교수)은 9월 23일 천안 관세인재개발원에서 특허심사위원 20명과 ‘제5회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를 개최해 “롯데면세점 명동점의 특허갱신 심사를 심의해 갱신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특허심사위원회는 롯데면세점이 신청한 서류를 검토하고 프리젠테이션등 심사 과정을 거쳐 지난 5년간 최초 특

TR&DF 뉴스레터

TR&DF의 심층적인 분석 콘텐츠가
담긴 뉴스레터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TR&DF 뉴스레터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