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대표 유신열) 관계자는 12일 “신세계가 W컨셉과 손잡고 13일 오전 11시에 올 여름 성수기 해외 여행객 겨냥하는 라이브 방송 ‘갓딜라이브’를 진행한다”며 “신세계면세점이 여름 성수기를 맞아 대대적으로 펼치고 있는 ‘신세계로 체크인’ 캠페인의 일환”이라고 밝혔다.
 |
▲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갓딜라이브, 2023.07.12. |
신세계 관계자는 “W컨셉은 국내 대표적인 패션 플랫폼으로 지난 3월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후 점 3개월 만인 6월 매출이 30% 증가하고 있다”며 “리오프닝 이후 첫 여름 성수기를 맞아 해외 여행을 떠나는 고객에게 W컨셉에서 판매하는 의류부터 잡화, 각종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한 여름 시즌 여행 및 휴양지 룩을 제안한다”고 귀띔했다.
방송에서는 ‘데이즈데이즈’, ‘라티젠’, ‘시야쥬’ 등 W컨셉 인기브랜드들의 각종 의류, 미니백과 선글라스 등 핫한 서머 아이템을 모델들이 직접 착용하고 선보이는 패션쇼를 진행하며 이를 통해 바캉스 패션을 한번에 주문할 수 있고 특히 면세가에서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이번 방송에는 추가 구매 혜택과 특별한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데이즈데이즈’는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5명에게 비치백을 제공하며, ‘시야쥬’는 90달러 이상 구매 시 선착순 30명에게 포치백을 증정한다. 더불어, ‘라티젠’은 30달러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0명에게 선글라스를, ‘코이무이’는 선착순 구매고객 5명에게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이외에 라이브 방송 중 댓글 참여왕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패션쇼를 라이브 방송에 접목시켜 고객들에게 보는 재미와 함께 상품 구매 결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며 “W컨셉의 인기 브랜드들의 서머 아이템으로 더운 여름이지만 쿨한 스타일링 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