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7.26~28 인천-요나고 왕복객에 선불카드 제공

인천-다카마쓰 노선 왕복객 가가와현 교통편 쿠폰북 혜택
다카마쓰 등 일본 항공권 구매자 추첨 호텔 숙박권 증정
기사입력 : 2018-07-26 16:44:20 최종수정 : 2018-11-28 10: 26 김선호
  • 인쇄
  • +
  • -
 

▲사진=에어서울 제공 / 요나고 돗토리 사구 별하늘

 

에어서울이 7월 26일부터 28일까지 인천-요나고 노선을 왕복 이용객에게 현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인천-다카마쓰 노선 왕복 이용객은 가가와현에서 쿠폰북을 제공한다.
 
선불카드는 QUO카드 5천 엔권으로 일본 내에서 교통카드는 물론 렌터카와 편의점, 쇼핑몰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요나고 공항 도착 후 에어서울 카운터에서 보딩 패스를 제시하면 수령할 수 있다.
 
쿠폰북은 다카마쓰 주요 거점으로 이동할 수 있는 리무진버스 왕복 티켓과 아름다운 경관을 가진 섬 쇼도시마 페리 왕복 승선 티켓, 미쉐린 관광 가이드 별 3개를 받은 리츠린공원의 입장권이 포함된다.

▲사진=에어서울 제공 / 다카마쓰 쇼도시마

내년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쿠폰북 이벤트는 인천-다카마쓰 구간을 왕복 이용한다는 항공 증빙서류와 가가와현 1박 이상 숙박하는 숙박 증빙서류를 가가와현 공식블로그(https://blog.naver.com/kagawalove)로 신청하면 등기 발송된다.
 
에어서울은 8월 17일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다카마쓰·요나고·시즈오카·나가사키·도야마·히로시마 노선 항공권 구매자를 추첨해 일본 호텔 1박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태그

댓글쓰기

전체댓글수 0

  • 인사·동정
    관세청 인천공항세관장 인사
    ■ 고위공무원 가급 승진 및 전보(2025년 10월 15일자) 관세청 인천공항세관장 박 헌 (朴軒)
  • 인사·동정
    이명구 관세청장, 제주도 지정면세점 업계 간담회 개최
    이명구 관세청장이 10월 1일 제주 컨벤션센터 회의실에서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 면세점, 제주관광공사(JTO) 면세점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현장을 방문했다.관세청 보세산업지원과 김진선 과장은 “이번 간담회가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이 증가함에도 불구하고 매출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도 지정면세점 업계의 현장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지원방안을
  • 특허경쟁
    롯데免 명동점, 5년 특허 갱신 획득
    관세청(청장 이명구)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위원장 순천향대 정병웅 교수)은 9월 23일 천안 관세인재개발원에서 특허심사위원 20명과 ‘제5회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를 개최해 “롯데면세점 명동점의 특허갱신 심사를 심의해 갱신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특허심사위원회는 롯데면세점이 신청한 서류를 검토하고 프리젠테이션등 심사 과정을 거쳐 지난 5년간 최초 특

TR&DF 뉴스레터

TR&DF의 심층적인 분석 콘텐츠가
담긴 뉴스레터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TR&DF 뉴스레터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