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생활건강 제공 / VDL ‘GLIM&GLOW’ 콜렉션 글로우 메이크업을 선서하는 2018 썸머 메이크업 콜렉션 VDL ‘GLIM&GLOW’가 출시됐다. 글로우와 글리터 메이크업 테마로 볼륨감 있는 립 메이크업, 쉬머&글리터 리퀴드 아이 메이크업, 윤기 있는 치크 메이크업 등이 드라마틱하게 빛나는 컬러와 텍스처로 구성됐다.
이번 콜렉션은 립과 아이, 페이스, 특별 파우치까지 총 7종으로 24개 제품이다. ‘VDL 엑스퍼트 컬러 글로잉 립 플루이드’는 선명하고 생기 있는 컬러로 빛나는 입술로 연출해준다. VDL 엑스퍼트 아이밤 부스팅 픽서는 오랜시간 아이래쉬 컬 세팅을 유지시켜 여름철 메이크업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아이섀도우, 치크, 하이라이터 등의 제품도 눈에 띈다. 리퀴드 타입의 아이섀도우는 자연스러운 텍스처 안에서 풍부한 글리터의 빛을 선사한다. 샴페인 컬러의 펄이 특징인 젤리 텍스처의 하이라이터 또한 이번 여름 시즌 메이크업 시장에서 인기를 얻을 전망이다.
이명구 관세청장이 10월 1일 제주 컨벤션센터 회의실에서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 면세점, 제주관광공사(JTO) 면세점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현장을 방문했다.관세청 보세산업지원과 김진선 과장은 “이번 간담회가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이 증가함에도 불구하고 매출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도 지정면세점 업계의 현장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지원방안을
관세청(청장 이명구)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위원장 순천향대 정병웅 교수)은 9월 23일 천안 관세인재개발원에서 특허심사위원 20명과 ‘제5회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를 개최해 “롯데면세점 명동점의 특허갱신 심사를 심의해 갱신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특허심사위원회는 롯데면세점이 신청한 서류를 검토하고 프리젠테이션등 심사 과정을 거쳐 지난 5년간 최초 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