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37°’ 새 모델에 배우 ‘이종석’ 발탁

럭셔리 뷰티브랜드 중 ‘남자모델’ 이례적 선정
섬세하면서 부드러운 미소의 이종석, 활약기대
기사입력 : 2018-03-30 10:06:39 최종수정 : 2018-08-20 17: 16 김선호
  • 인쇄
  • +
  • -
‘숨37°’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이종선이 발탁됐다고 LG생활건강(이하 LG생건)이 30일 밝혔다. 이번 뷰티브랜드의 ‘남성 모델’ 발탁은 이례적인 일로 여겨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럭셔리 뷰티브랜드의 경우 여성 모델을 통한 여성 소비자 공략이 주요했다면 여심을 녹이는 ‘남성’ 모델이 마케팅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중화권의 경우 뷰티 브랜드가 남성 모델을 발탁해 성공적인 마케팅을 진행시킨 바 있다. 여심을 녹이는 여심보다 여심을 녹이는 ‘남성’ 모델의 활약이 두드러지는 때다. LG생건이 중국 화장품 시장 공략에 힘을 쏟고 있는 만큼 배우 이종석 발탁의 주요 이유로 여겨졌을 것으로 풀이된다.

▲사진=숨 제공 / 숨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종석

LG생건은 “반듯하면서도 섬세하고 은은한 매력을 지닌 이종석의 이미지가 오랜 시간 정성으로 자연의 생명 에너지를 전하고 기다림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숨37°의 브랜드 철학과 잘 어울려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된 것”이라고 밝혔다.

이종석은 숨37°의 첫 지면광고 촬영에서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훈훈한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에 활력을 불어넣는 한편, 모델 출신답게 자연스러운 포즈와 따뜻한 미소로 촬영을 소화해내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또 맑고 하얀 피부가 돋보이는 이종석은 숨37° 제품을 촬영장에서 직접 발라보고 의견을 나누는 등 새 모델로서 관심과 애정을 드러냈다.

LG생활건강 숨37° 마케팅 담당자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숨의 고객들과 보다 효과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중국 등 아시아 전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종석을 모델로 기용했다”며 “앞으로 이종석과 함께 결이 다른 다양한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해 아시아를 대표하는 자연·발효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보다 견고히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숨37°은 생명, 정성, 기다림으로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자연·발효 화장품 브랜드로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사랑 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사진=숨 제공 / 숨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종석

[저작권자ⓒ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태그

댓글쓰기

전체댓글수 0

  • 인사·동정
    관세청 인천공항세관장 인사
    ■ 고위공무원 가급 승진 및 전보(2025년 10월 15일자) 관세청 인천공항세관장 박 헌 (朴軒)
  • 인사·동정
    이명구 관세청장, 제주도 지정면세점 업계 간담회 개최
    이명구 관세청장이 10월 1일 제주 컨벤션센터 회의실에서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 면세점, 제주관광공사(JTO) 면세점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현장을 방문했다.관세청 보세산업지원과 김진선 과장은 “이번 간담회가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이 증가함에도 불구하고 매출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도 지정면세점 업계의 현장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지원방안을
  • 특허경쟁
    롯데免 명동점, 5년 특허 갱신 획득
    관세청(청장 이명구)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위원장 순천향대 정병웅 교수)은 9월 23일 천안 관세인재개발원에서 특허심사위원 20명과 ‘제5회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를 개최해 “롯데면세점 명동점의 특허갱신 심사를 심의해 갱신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특허심사위원회는 롯데면세점이 신청한 서류를 검토하고 프리젠테이션등 심사 과정을 거쳐 지난 5년간 최초 특

TR&DF 뉴스레터

TR&DF의 심층적인 분석 콘텐츠가
담긴 뉴스레터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TR&DF 뉴스레터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