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인터넷면세점은 19일 “개별여행 전문그룹 ‘내일투어’와 손잡고 오는 4월 8일까지 여행상품 구매금액 전액을 인터넷면세점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뜻밖의 여행! 100% 페이백 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라면세점 관계지에 따르면 “‘뜻밖의 여행! 100% 페이백 딜!’은 신라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를 통해 ‘내일투어’에서 판매하는 ‘일본’, ‘홍콩’, ‘마카오’, ‘대만’, ‘중국’, ‘동남아’ 지역의 인기 여행 패키지 상품을 날짜에 따라 특가로 구매할 수 있고, 여행상품 구매 금액 전액을 인터넷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적용되는 여행상품은 “왕복항공권과 호텔숙박을 묶어서 판매하는 ‘에어텔 특가 상품 또는 일반 여행 패키지 특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 신라인터넷면세점을 통해 여행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신라인터넷면세점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인천국제공항 ‘스카이허브라운지’ 이용권도 증정한다“고 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출국 시에만 이용할 수 있다는 면세점의 특성상 고객의 여행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신라면세점에서는 “이달 14일부터 매주 수요일 저녁 7시부터 8시 30분까지 총 6주 동안 ‘리파(3월 14일)’, ‘메이크업포에버(3월 21일)’, ‘클리오(3월 28일)’, ‘스쿠(4월 4일)’, ‘아모스(4월 11일)’, ‘지방시·겐조(4월 18일)’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초청해 메이크업을 시연하고 뷰티 노하우를 전수하는 시간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신라면세점 측은 “뷰티클래스는 각 브랜드별로 ‘중국인’ 또는 ‘내국인’을 대상으로 초청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체적으로는 “‘클리오’와 ‘지방시·겐조’ 클래스는 신라면세점 내국인 고객 중 골드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참석 응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고 그 외 브랜드는 재한 중국인 유학생과 왕홍을 초청해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뷰티클래스에 초청된 왕홍들은 중국의 대표적인 동영상 공유 소셜 네트워크‘메이파이(美拍)’를 통해 뷰티 클래스를 생중계할 예정이라고 한다. 더불어 뷰티 클래스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각 브랜드별 사은품은 물론 신라면세점 선불카드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전체댓글수 0
[초점] 면세점 송객수수료, 2022년 7조 원 넘게 퍼줘
[분석] 면세점 대량판매, 영업이익에 극도로 부정적인 영향 끼쳐
TFWA 칸느 행사(10.24~28), 듀프리·카타르 듀티프리 등 참가
인천공항, 9월 ‘샤넬’·‘롤렉스’ 면세점 매장 오픈
[분석] 면세점 7월 매출액 1조3,167억 원으로 또 떨어져
[분석] 면세점 6월 매출액 1조3,479억 원으로 전월대비 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