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타면세점서 만나는 '신진디자이너' 브랜드..."가을 프로모션 진행"

“올 가을 면세쇼핑이 주는 확실한 행복” 진행
최대 구매자에게 300만원 자유여행 상품권 제공
신진디자이너 ‘호재’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사은품도
기사입력 : 2018-08-30 16:20:12 최종수정 : 2018-08-30 16: 24 김선호
  • 인쇄
  • +
  • -
▲사진=두타면세점/ 두타면세점 가을 프로모션

두타면세점이 11월 28일까지 가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장 구매액이 높은 내국인 소비자에게 300만원 상당의 자유여행 상품권, 2등부터 5등까지는 두타상품권 250만원부터 50만원을 각각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신진디자이너 브랜드 ‘호재’와 콜라보레이션해 특별 제작한 크로스백을 제공한다.

‘호재’ 브랜드는 두타면세점에 단독으로 입점해 있다. 두타면세점에서 500달러 이상 구매객에게 감각적인 디자인에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단독 제작한 호재 한정판 사은품을 제공한다.

야구의 계절 가을을 맞아 저녁 9시 이후 구매객에겐 결제금액에 따라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에서 만든 두산베어스 콜라보레이션 상품도 증정한다. 100달러 이상 결제 시 두산베어스의 마스코트 ‘철웅이’ 핸드크림, 300달러 이상 결제 시 ‘두산베어스 싸인볼’ 배쓰용품을 제공한다.

더해 프로모션 기간 내 결제금액 및 결제카드에 따라 최대 31만원까지 두타상품권 페이백을 제공한다. 특히 9월 30일까지 기본 증정을 두 배로 확대해 최대 52만원 페이백을 제공할 예정이다. 웨딩 등록 소비자는 1천 달러와 2천 달러 이상 결제 시 각 두타상품권 5만원, 10만원을 추가 수령할 수 있다.

시내면세점 이벤트 외에도 인터넷면세점에선 10달러씩 쇼핑할 때마다 송편 1개를 모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9월 3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모은 송편이 많을수록 두타상품권 최대 50만원이 걸려 있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최대 80% 상품할인전, 시계/화장품/향수 최대 20만원 추가즉시할인, 1천만원 데일리적립금과 최고등급 업그레이드 이벤트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태그

댓글쓰기

전체댓글수 0

  • 인사·동정
    관세청 인천공항세관장 인사
    ■ 고위공무원 가급 승진 및 전보(2025년 10월 15일자) 관세청 인천공항세관장 박 헌 (朴軒)
  • 인사·동정
    이명구 관세청장, 제주도 지정면세점 업계 간담회 개최
    이명구 관세청장이 10월 1일 제주 컨벤션센터 회의실에서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 면세점, 제주관광공사(JTO) 면세점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현장을 방문했다.관세청 보세산업지원과 김진선 과장은 “이번 간담회가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이 증가함에도 불구하고 매출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도 지정면세점 업계의 현장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지원방안을
  • 특허경쟁
    롯데免 명동점, 5년 특허 갱신 획득
    관세청(청장 이명구)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위원장 순천향대 정병웅 교수)은 9월 23일 천안 관세인재개발원에서 특허심사위원 20명과 ‘제5회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를 개최해 “롯데면세점 명동점의 특허갱신 심사를 심의해 갱신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특허심사위원회는 롯데면세점이 신청한 서류를 검토하고 프리젠테이션등 심사 과정을 거쳐 지난 5년간 최초 특

TR&DF 뉴스레터

TR&DF의 심층적인 분석 콘텐츠가
담긴 뉴스레터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TR&DF 뉴스레터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