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화이트데이는 조선호텔 달달한 케익과 함께

웨스틴 조선 서울과 부산, 3월 1일부터
그랜드 조선 부산은 3월 8일부터 가능
기사입력 : 2021-03-02 10:48:34 김재영 기자
  • 인쇄
  • +
  • -

조선호텔앤리조트는 2일 “다가올 화이트데이에 웨스틴 조선호텔 서울과 부산, 그리고 그랜드 조선 부산 등 각 호텔에 위치한 ‘조선델리’에서 스페셜 케이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각 호텔 파티시에의 개성있는 케이크는 사랑을 전달하는 달콤한 메신저가 되기에 충분해 보인다.
 

▲ 사진 = 웨스틴 조선 서울호텔, '로맨틱 럭셔리' 케이크

 

먼저 웨스틴 조선 서울에서는 3월 1일부터 14일까지 조선델리 ‘로맨틱 럭셔리(Romantic Luxury) 케이크를 선보인다. 진한 초콜릿 시트에 달콤하고 새콤한 라즈베리 잼을 바르고 우아한 로즈 향이 깊게 퍼지는 리치 산딸기 크림을 더했다.

고급스럽고 우아한 단맛이 느낄 수 있으며 사랑하는 연인에게 선물하는 귀여운 미니백과 구두를 슈가로 연출해 핑크빛 케이크 위에 올려 특별함을 더해준다. 말 대신 특별한 선물로 마음을 로맨틱하고 럭셔리하게 전할 수 있는 케이크다. 하루 전 사전 예약이 필수다.

 

▲ 사진 = 웨스틴 조선 부산호텔, '화이트 엔젤' 케이크

 

웨스틴 조선 부산은 위치한 조선델리에서 3월 1일(월)부터 3월 14일(일)까지 달콤한 사랑을 전하는 천사의 의미를 담은 ‘화이트 엔젤 (White Angel)’ 케이크를 선보인다. 역시 초코시트에 마스카포네 크림을 사이사이에 넣고 새하얀 버터크림으로 마무리해 달콤한 초코와 부드러운 크림의 풍미가 조화롭다. 케이크 위에 설탕공예로 바구니를 만들어 미세스 브릿지 사탕과 파티시에가 직접 만든 청사과, 망고, 딸기, 블루베리 수제 젤리와 핑크빛 머랭을 담아 로맨틱 무드를 연출했다.

 

▲ 사진 = 그랜드 조선 부산호텔, '플라워 인 러브' 케이크

그랜드 조선 부산은 조선델리에서 3월 8일(월)부터 3월 14일(일)까지 꽃 향기 가득한 화이트데이 로맨틱 케이크를 테마로 ‘플라워 인 러브 (Flower In Love)’ 케이크를 선보인다. 하트 모양의 딸기 쿠키 사이사이에 크림치즈를 넣어 치즈의 깊은 풍미와 달콤함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케이크 위에는 하트모양 마스카포네 무스, 초콜릿, 블루베리, 체리를 올리고 핑크, 화이트, 옐로우 컬러의 식용꽃으로 연출해 설레는 마음을 전하기에 더 없이 좋다.

 

[저작권자ⓒ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재영 기자

태그

댓글쓰기

전체댓글수 0

  • 인사·동정
    관세청 인천공항세관장 인사
    ■ 고위공무원 가급 승진 및 전보(2025년 10월 15일자) 관세청 인천공항세관장 박 헌 (朴軒)
  • 인사·동정
    이명구 관세청장, 제주도 지정면세점 업계 간담회 개최
    이명구 관세청장이 10월 1일 제주 컨벤션센터 회의실에서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 면세점, 제주관광공사(JTO) 면세점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현장을 방문했다.관세청 보세산업지원과 김진선 과장은 “이번 간담회가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이 증가함에도 불구하고 매출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도 지정면세점 업계의 현장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지원방안을
  • 특허경쟁
    롯데免 명동점, 5년 특허 갱신 획득
    관세청(청장 이명구)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위원장 순천향대 정병웅 교수)은 9월 23일 천안 관세인재개발원에서 특허심사위원 20명과 ‘제5회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를 개최해 “롯데면세점 명동점의 특허갱신 심사를 심의해 갱신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특허심사위원회는 롯데면세점이 신청한 서류를 검토하고 프리젠테이션등 심사 과정을 거쳐 지난 5년간 최초 특

TR&DF 뉴스레터

TR&DF의 심층적인 분석 콘텐츠가
담긴 뉴스레터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TR&DF 뉴스레터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