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中企 150여 개사와 ‘K-SELECTION’ 기획전 열어

정부 지원 사업으로 8월부터 K-뷰티·패션·식품 브랜드 대거 참여
명동점·인천공항점·온라인몰 동시 진행, 최대 52% 할인 혜택 제공
K-브랜드 글로벌 경쟁력 강화 및 중소기업 판로 확대 기여 기대
기사입력 : 2025-08-07 10:36:00 최종수정 : 2025-08-07 10: 41 김재영 기자
  • 인쇄
  • +
  • -
▲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2025.08.07.

신세계면세점(대표 유신열) 관계자는 7일 “국내 중소기업 150여 개 기업과 손잡고 오는 9월 30일까지 명동점과 인천공항점,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K-셀렉션(K-SELECTION)’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의 ‘2025 대형유통망 입점 연계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면세점 판로를 활용해 국내 중소기업 제품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참여 기업은 뷰티 104개, 패션 19개, 식품 30개 등 총 150여 개다. 스킨케어, 색조 화장품, 향수부터 의류, 액세서리, 건강기능식품, 간편식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정샘물’, ‘비알머드’, ‘부쉬맨’, ‘아비브’(이상 뷰티 카테고리), ‘로우로우’, ‘르망고’, ‘리에티’, ‘벨롭’(이상 패션 카테고리), ‘스키니랩’, ‘세리박스’, ‘씨스팡’, ‘익스트림’, ‘모닝컴스’(이상 식품 카테고리) 등이 참여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기획전 참여 브랜드에 종합적인 마케팅 지원을 제공한다”며 “온라인 배너 및 매장 내 홍보, 모바일 앱 푸시 알림, SNS 채널 연계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브랜드 노출을 극대화한다”고 덧붙였다. 또 올해 연말 시즌에 맞춰 고객들의 선물 수요에 특화된 2차 기획전도 준비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입점 중소기업 브랜드의 우수한 상품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라며, “해외 관광객에게 K-브랜드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재영 기자

태그

댓글쓰기

전체댓글수 0

  • 인사·동정
    관세청 인천공항세관장 인사
    ■ 고위공무원 가급 승진 및 전보(2025년 10월 15일자) 관세청 인천공항세관장 박 헌 (朴軒)
  • 인사·동정
    이명구 관세청장, 제주도 지정면세점 업계 간담회 개최
    이명구 관세청장이 10월 1일 제주 컨벤션센터 회의실에서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 면세점, 제주관광공사(JTO) 면세점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현장을 방문했다.관세청 보세산업지원과 김진선 과장은 “이번 간담회가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이 증가함에도 불구하고 매출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도 지정면세점 업계의 현장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지원방안을
  • 특허경쟁
    롯데免 명동점, 5년 특허 갱신 획득
    관세청(청장 이명구)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위원장 순천향대 정병웅 교수)은 9월 23일 천안 관세인재개발원에서 특허심사위원 20명과 ‘제5회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를 개최해 “롯데면세점 명동점의 특허갱신 심사를 심의해 갱신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특허심사위원회는 롯데면세점이 신청한 서류를 검토하고 프리젠테이션등 심사 과정을 거쳐 지난 5년간 최초 특

TR&DF 뉴스레터

TR&DF의 심층적인 분석 콘텐츠가
담긴 뉴스레터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TR&DF 뉴스레터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