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대표 이갑)이 해외직구 소싱상품을 적극적으로 판매한다. 지난 6월 호주법인을 통해 런칭한 해외직구 온라인몰인 ‘LDF BUY(엘디에프바이)’에서 12월 31일까지 호주의 대표 건강상품들에 대해 시즌 할인전을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시즌 할인전에서 ‘닥터 내추럴’, ‘내추럴 라이프’ 등 해외 유명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의 ‘밀크시슬’, ‘비타민’, ‘프로폴리스’ 등 400여 개 품목에 대해 최대 70% 할인한다”며 “연말 선물을 준비하거나 새해맞이 가족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다다익선 세트 상품전’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인기 품목으로 내추럴라이프의 ‘빌베리 루테인 콤플렉스’, ‘블랙모어스 오메가3’,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가 있으며, ‘프로폴리스 치약’, ‘라놀린 크림’, ‘포포 연고’ 등 호주와 뉴질랜드의 유명 뷰티·생활 용품도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LDF BUY’는 여타 해외직구 상품과 차별점에 있어서 롯데면세점이 현지 법인을 통해 직접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소싱하는 제품으로 믿을 수 있는 상품이라는 점이 강점이다. 특히 배송도 약 7일 이내 이뤄진다는 점이 메리트가 있다고 평가된다.
프로모션과 함께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연말까지 모든 신규가입 고객에게 최대 1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5% 할인 쿠폰 등 웰컴 쿠폰 3종도 지급한다. 또 LDF BUY 앱에서 6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앱 전용 5천 원 쿠폰이 제공되며, 우수 포토 리뷰 고객에겐 사은품도 증정되는 등 풍성하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할인 행사는 고객들이 건강한 연말연시를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앞으로 상품 카테고리를 더욱 늘려 좋은 혜택으로 고객들을 찾아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전체댓글수 0
[초점] 면세점 송객수수료, 2022년 7조 원 넘게 퍼줘
[분석] 면세점 대량판매, 영업이익에 극도로 부정적인 영향 끼쳐
TFWA 칸느 행사(10.24~28), 듀프리·카타르 듀티프리 등 참가
인천공항, 9월 ‘샤넬’·‘롤렉스’ 면세점 매장 오픈
[분석] 면세점 7월 매출액 1조3,167억 원으로 또 떨어져
[분석] 면세점 6월 매출액 1조3,479억 원으로 전월대비 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