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신세계면세점이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오는 5월까지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BIG4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신세계 명동점을 방문하는 모든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세계면세점 GOLD 멤버십을 발급하고, 명동점에서 시계 및 주얼리 브랜드 5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스마트선불 7만원을 증정한다.
당일 구매 금액이 50달러 이상인 구매객에rps 달팡 인트랄클렌징 밀크 50ml를, 1000달러, 200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각각 5만원, 10만원의 선불카드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각종 이벤트 혜택은 청첩장, 또는 예식 계약서 등 결혼 증빙서류를 지참하는 경우에 한해 받을 수 있다.
한편 봄철 웨딩 시즌, 특히 시계 및 주얼리 제품의 수요가 높은 점을 고려해, 300달러 이상 구매r객에게는 금액에 따라 바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2,00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0만원까지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본격 웨딩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들이 특히 구매를 고려하는 제품인 시계나 주얼리 쪽의 프로모션을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새롭게 출발하는 신혼부부들에게 실속 있는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관세청(청장 이명구) 서울세관(세관장 김용식) 조사총괄과 안정호 과장은 2일 “해외로 정식 수출된 국산 담배 175만 갑(시가 73억 원)을 국내로 밀수입한 일당 6명을 관세법 위반 혐의로 적발했다”며 “총책 A씨(남, 48세), 통관책 B씨(남, 42세), C씨(남, 58세) 등 주요 피의자 3명을 검찰에 구속 고발하였으며, 나머지 공범 3명은 불구속 고
호텔신라(대표 이부진)가 11월 27일자로 2026년 정기 임원인사를 실시해 부사장 2명 승진과 3명의 신임 상무 승진 인사를 발표했다. 호텔신라 관계자는 “미래 리더십 확보 및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주요 사업분야에서 성과 창출과 핵심적 역할이 기대되는 리더들을 승진자로 선정했다”며 “이번 인사를 통해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대한 적극적 대응 및 사업
관세청(청장 이명구) 보세판매장특허심사위원회(위원장 순천향대학교 정병웅 교수)는 지난 18일 “충남 천안소재의 JEI재능교육연수원에서 특허심사위원 20명과 ‘제6회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를 개최해 HDC신라면세점의 특허갱신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HDC신라면세점은 최초 면세점 특허를 획득한 후 지난 2015년 12월 개장했다. 그러나 지난 2019년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