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26일부터 봄맞이 프로모션 “봄 기운 받아가세요” 진행

26일부터 고객들에게 생동감·에너지를 전하는 바람개비 증정
매장·옥상정원도 노란 바람개비로 봄 연출… 희망과 힐링 메시지 선사
내달 5일부터 시코르 손 세정제·홍삼 스틱 등 담긴 ‘에너지키트’ 증정
기사입력 : 2021-02-25 07:17:20 최종수정 : 2021-02-25 07: 22 김재영 기자
  • 인쇄
  • +
  • -

신세계백화점이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26일부터 고객들에게 바람개비를 증정하는 ‘GOOD THINGS ARE COMIN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를 준비한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벌써 2년째 코로나19 일상에 지친 고객들에게 봄이 왔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 사진=신세계백화점 제공 / 바람개비 키트

 

바람개비 증정 행사는 신세계백화점을 찾아 구매를 한 모든 고객에게 금액에 상관없이 증정하며 제공되는 키트는 가족과 함께 집에서 직접 만들 수 있어 즐거움을 더할 수 있다. 다만 각 점포별로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점별 증정 개수는 상이하다.

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1층 S가든, 본점 1층 광장 등에 봄의 생동감을 상징하는 노란색 바람개비를 연출해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힐링 공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 동안 신세계백화점의 옥상 정원은 도심 속 명소로 사랑을 받아왔다. 강남점 S가든은 지난해 9월 1천여 평의 공간을 가을을 알리는 식물인 핑크뮬리로 가득 채웠다. 또 작년 11월에는 정원 곳곳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내는 대형 트리와 미러볼, 별 조명으로 꾸며 화제를 모았다.

신세계 관계자는 바람개비와 함께 “고객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스티커도 전달한다”고 전했다. 이를 위해 신세계는 ‘Full of Hope’, ‘Cheer up’ 등 희망찬 문구의 스티커를 직접 제작해 일상 속 즐거움과 응원의 마음을 전달할 예정이다. 신세계가 제작한 스티커는 바람개비와 함께 받을 수 있다.

 

▲ 사진=신세계백화점 제공 / 에너지 키트

 

봄맞이 이벤트를 위해 신세계는 고객들의 면역력을 증진시켜줄 ‘신세계 바이어 추천 에너지 키트’도 제공한다. 3월 5일부터 나눠주는 신세계 에너지 키트는 시코르 손세정제, 생유산균 요구르트, 프로틴바, 강개상인 홍삼정 스틱, 젤리 등 9개의 상품으로 구성했다. 에너지 키트 제공 프로모션은 신세계 제휴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백화점 전 점 사은행사장에서 받을 수 있다. 역시 각 점별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자동으로 종료되며 점별 증정 개수는 상이하다.

건강 에너지 키트와 바람개비로 힐링을 선사하는 것과 더불어 매장을 직접 찾는 고객들의 귀를 즐겁게 해줄 감성 마케팅도 마련한다. 봄을 맞아 백화점 매장 음악을 새롭게 바꾼다. 베토벤의 ‘바이올린 소나타 No.5’, 무소륵스키의 ‘미술 전람회’ 등 봄을 대표하는 대중적인 클래식 음악을 신세계백화점 매장과 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봄을 기념하는 특별한 음료도 준비했다. 신세계 VIP를 위한 멤버스바에서는 3월 한 달간 시즌 원두인 ‘Central African Blend’를 사용한 커피를 제공한다. 중앙아프리카의 두 나라 르완다와 우간다의 원두를 블렌딩 한 3월의 커피는 오렌지 꽃의 향기와 캐러맬의 풍미를 자랑한다.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이성환 상무는 “일상생활에 지친 고객들에게 봄의 생동감을 전달하기 위해 바람개비, 에너지 키트 등을 선물한다”며 “고객들의 삶에 활기를 불어넣고 안전한 쇼핑환경 제공에 만전을 기하는 등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재영 기자

태그

댓글쓰기

전체댓글수 0

  • 특허경쟁
    인천공항 면세점 입찰, 롯데·현대만 입찰 신청
    인천공항 면세점 DF1, DF2(향수·화장품·주류·담배) 사업권에 롯데면세점과 현대면세점 두 곳만 신청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번 입찰은 기존 제4기 인천공항 면세점 사업권 입찰에서 신라면세점(DF1)과 신세계면세점(DF2)이 획득해 운영하다 임대료 문제로 두 업체가 철수한 곳으로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핵심 사업권으로 꼽히는 곳이다.기존 사업자였던 신라면세점과
  • 법·제도
    관세청 특별사법경찰 ‘법률자문관’ 신설
    관세청(청장 이명구) 조사총괄과 최문기 과장은 19일 “올해부터 무역·외환범죄 수사를 전담하고 있는 세관 특사경의수사 책임성을 강화하기 위해 전국 본부세관에‘법률자문관’을 신설하여운영한다”고 밝혔다.최 과장은 “최근 논의되고 있는 형사 사법체계 개편에 따른 수사환경 변화에대응하여 세관 수사의 전문성과 신뢰성 확보를 위한 내부 통제장치 구축 방안의 일환으로,
  • 특허경쟁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특허기간 갱신 허용
    보세판매장특허심사위원회(위원장 박영태 동의대 교수, 이하 특허위원회)는 20일 오후 6시에 “2026년 제1회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 결과를 발표하면서 서울시내 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의 특허 갱신을 허용해 향후 5년간 특허기간이 연장 됐고 전북 지역 시내면세점 특허심사 결과는 선정업체가 없다”고 발표했다. 이번 특허위원회 회의는 서울 스페이스에이드 CBD에서

TR&DF 뉴스레터

TR&DF의 심층적인 분석 콘텐츠가
담긴 뉴스레터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TR&DF 뉴스레터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